KIDSWORSHIP

KIDSWORSHIP

예배하는 어린이는 행복합니다.

'그림으로 보는 어린이성경' 그림책과 영상_그림책 구입방법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키즈워십KW
댓글 0건 조회 4,744회 작성일 20-03-28 10:20

본문

어느 형편, 어느 상황에서도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장 단순한 형태로, 그러나 전 세계 어디서나 통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에 생각해낸 것이 글씨 없는 그림성경이었습니다.

 

그림으로 보는 어린이성경은 총 3(구약 2, 신약 1)의 책에 모든 그림을 담았는데, 그림들과 글씨는 제목과 페이지가 전부입니다. 52편의 이야기로 1년의 커리큘럼도 될 수 있도록 완성이 되었습니다. 선교지에 가실 때에도 한 권만 가져다 주셔도 수십 수백 명의 어린이들이 복음을 듣게 됩니다.

 

키즈워십 홈페이지에서 각 언어별로 각 그림에 해당되는 원고를 PDF파일로 올려두었습니다. (Select Your Language 클릭하여 언어 선택) 각 이야기별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PDF파일 안에 페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니 현장에서는 그림책을 페이지에 맞춰 보여주며 PDF파일의 내용을 읽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.

 

<그림책 구입 문의>

카카오톡 kidsworship

이메일 kidsworshipinc@naver.com

전화 070-8268-9101

 

 

 

더불어 그림으로 보는 어린이성경 52편의 영상들이 유투브Youtube ‘키즈워십채널에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. 여러 선교지 언어로도 번역되어 업로드 해두었으니 선교지 언어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 www.youtube.com/kidsworship1  -재생목록

  

 

<저자 및 역자 소개>

유현희 집사님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그림으로 만들어진 성경이야기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셨습니다. 물론 시중에 나와 있는 좋은 것들이 있기도 하지만 또 새로운 자료는 언제나 필요한 일이고, 또 신 구약 성경 전체 내용을 52주에 걸쳐 한 주간이 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52개의 이야기로 나누어 원고를 쓰셨습니다. 그리고 52명의 삽화가에게 본인이 직접 비용을 지불하시면서 그림을 마련해오셨습니다. 키즈워십에서는 성경을 두,세 번 더 꼼꼼히 보면서 원고를 정확하게 하는 일, 원고를 재미있는 대본 형식으로 바꾸는 일, 그림을 스캔하여 정리하는 작업 등을 했습니다.

 

 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